낚였어..낚였어..낚였어..ㅠㅠ
차라리 나잇 & 데이가 10배쯤 낫다
우와.....심각하게 재미없어
이렇게 진지하게 재미없는 영화를 본게 대체 얼마만인지 모르겠다.
극장에서 내려오면서 나도 모르게 '차라리 퍼시잭슨이 더 재밌었어......'라고 뇌까리는 순간
엘레베이터 뒷자리에서 풉하고 터지는 웃음을 느꼈다 ;;
ps. 감독의 의도는 RPG였지만 제작사의 압력으로 액션 어드벤쳐가 됐다..는 얘기가 있다.
http://blog.naver.com/leonjuhee/150084245442
| 은하해방전선 - 윤성호 감독, 박혁권 외 출연/팬텀 |
| 우린 액션배우다 - 권귀덕 외, 정병길/아트서비스 |
이하 스포일러(?) 일수도.